작성일 : 17-01-23 14:59
군장에너지(주), 설 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04  


설 명절을 맞아 군장에너지㈜가 관내 저소득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23일 소룡동과 미성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백미 10㎏ 200포대(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군장에너지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소룡동과 미성동에 백미를 기탁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을 주고 있어 기업의 나눔문화에 귀감이 되고 있다.

박준영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기업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나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받은 성품은 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비롯한 저소득 가구 200여 세대에 지원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군장에너지주식회사(대표 박준영)는 지난 24일 장항읍을 찾아 설 명절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100포(19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박준영 대표는"지역주민들이 모두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에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장항읍은 기탁 받은 쌀을 무의탁 노인,장애인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군장에너지 주식회사는 장항읍에 2009년부터 9년째 명절마다 사랑의 쌀 1,000㎏씩을 기탁해 왔으며 그 외에도 장학사업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 관련 기사 *

군산미래신문

투데이안

군산뉴스

전라일보

군산타임뉴스

군산시민신문

전북도민일보

전주일보

전북연합신문

충청신문